스포티한 아우라와 시크의 공존, 코트 위의 주인공 케플러 김다연

케플러(Kep1er)의 김다연이 배구 유니폼을 활용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습니다. 한 손에 배구공을 든 채 정면을 응시하는 그녀의 눈빛은 스포티한 컨셉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마치 만화 속 주인공이 현실로 튀어나온 듯한 입체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스포티한 아우라와 시크의 공존, 코트 위의 주인공 케플러 김다연 이미지

➤ 01. 하이큐 감성을 입은 스트릿 유니폼 룩

김다연이 선택한 메인 의상은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카라스노 고교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블랙과 오렌지 컬러 배색의 저지입니다. 등번호 '9'가 선명하게 새겨진 유니폼 위에 루즈한 핏의 블랙 트랙 재킷을 어깨에 걸쳐 내추럴하면서도 힙한 스트릿 감성을 더했습니다. 스포티한 아이템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하며 김다연만의 에너제틱한 정체성을 명확히 드러낸 점이 인상적입니다.

➤ 02. 메탈릭한 무드를 더하는 멀티 레이어드 넥리스

스포티한 의상에 시크한 반전을 주는 요소는 화려한 액세서리 활용입니다. 서로 다른 길이의 실버 체인과 하트 펜던트, 볼드한 블랙 비즈 목걸이를 겹쳐 착용하여 목선에 시각적인 긴장감과 화려함을 부여했습니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유니폼 스타일링에 메탈릭한 디테일을 더해 무대 의상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 03. 뷰티 포인트: 몽환적인 피치 치크와 촉촉한 오렌지 립

뷰티 연출은 건강미와 신비로움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눈 밑부터 광대까지 넓고 진하게 터치한 피치 핑크빛 치크는 마치 운동 후의 열기처럼 상기된 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줍니다. 여기에 입술 중앙을 오렌지 빛으로 물들인 촉촉한 립 메이크업은 유니폼의 포인트 컬러와 통일감을 이루며, 짧은 흑발의 단발 헤어와 어우러져 김다연의 날렵한 이목구비를 더욱 부각합니다.

➤ 04. 한줄 평

"스포티즘의 경계를 허무는 김다연의 강렬한 존재감, 코트와 스트릿을 모두 장악한 올라운더 비주얼."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