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오프숄더와 클래식 스트라이프의 만남,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의 팬 사인회 룩

하이키(H1-KEY)의 리이나가 차분한 겨울 무드가 느껴지는 실내에서 따뜻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일상 비주얼을 공개했습니다. 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창가 배경과 리이나의 우아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겨울 화보 같은 서정적인 무드를 자아냅니다.

시크한 오프숄더와 클래식 스트라이프의 만남,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의 팬 사인회 룩 이미지

➤ 01. 포근한 조직감이 살아있는 민트 그레이 골지 니트

리이나가 선택한 메인 의상은 세밀한 골지 조직이 특징인 민트 그레이 컬러의 니트입니다. 차분하면서도 맑은 톤의 컬러감은 그녀의 투명한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부각하며,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핏은 리이나의 가녀린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살려줍니다. 목선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은 따뜻하고 안정감 있는 겨울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 02. 키치한 매력을 더하는 대형 퍼(Fur) 스크런치 포인트

심플한 니트 룩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아이템은 손목에 착용한 대형 블루 퍼 스크런치입니다. 보송보송한 퍼 소재의 볼륨감은 전체적인 룩에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하며, 손끝을 살짝 덮는 연출을 통해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코지(Cozy)'한 감성을 완성했습니다. 약지에 착용한 심플한 실버 링은 퍼 소품과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디테일을 더합니다.

➤ 03. 뷰티 포인트: 깊이 있는 눈매와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메이크업

뷰티 연출은 리이나의 고혹적이면서도 맑은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며 떨어지는 브라운 롱 웨이브 헤어는 우아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투명한 피부 바탕 위에 얹어진 핑크 코랄 톤의 치크와 립은 건강한 생기를 더해줍니다.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살짝 내민 귀여운 표정은 성숙한 의상 무드와 대비되는 리이나만의 상큼한 매력을 극대화합니다.

➤ 04. 한줄 평

"민트 그레이 니트와 보송보송한 퍼가 빚어낸 따뜻한 위로, 리이나의 미소로 완성된 완벽한 겨울의 조각."

다음 이전